본문 바로가기

..etc..

[육식동물] 신대방 삼거리 고기집 원조 소금구이 껍데기

핸폰을 정리하다 보니 이런저런 사진 들이 많이 있기에 또한번 포스팅~!!

 

이런저런 포스팅 내용중에 역시나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음식 사진~!!

 

그중에서도 육류를 즐겨 멱는 터라 대부분의 사진이 고기 사진들 이다.

 

아침에도 삼겹살을 구워 먹는 지독한 육식동물 이다. -_-;

 

나는 사실 전문 블로거가 아닌데다가 뛰어난 미식가가 아니다 보니 극히 주관적이고

 

평범한 포스팅 이니 너무 신뢰하는건 금물~!! 포스팅 질이 떨어지는건 양해 바람~!!

 

오늘 포스팅 하는 고기집은 서울 신대방 삼거리에 있는 원조 소금구이 집이다.

 

아는 사람들은 알테지만 은근히 맛집이 많은 곳으로 유명한 곳이 신대방 삼거리~!!

 

일단 들어가 봅시다~!!

 

 

점포 외관~ 내가 다니는 곳은 모두 소박한 외관이 특징이다.

참고로 장사가 매우 잘되서 그 지역에만 한개 점포를 더 가지고 있다.

둘다 같은 곳이니 암대나 들어가도 맛은 똑같다~!!

 

 

메뉴 판~ 우리는 목살 소금구이~ 이게 주 메뉴 인데

갈비살도 매우 맛있음.. 육식은 역시 개조아~

근데 가격은 약간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다고 봐요 난...

 

 

불판을 보면 알겠지만 숯이 공장 숯이다.. 중국산 만 아니면 되징

 

 

활활 타오르는 저 숯과 함께 벌써 부터 술을 먹으니 사진이 많이 없다 ㅎㅎ;

 

 

이집이 유명 해진 이유중에 하나다 저 김치~!!

김장김치를 푹 익혔는데 그맛이 매우 찰감지다(?)

저 김치에 김치찌개가 나온다고 생각해 봐라.. 이건 밥도둑이다

 

 

육류 전문 쉐프인 동네 노는 형이 구이를 맡았다.

어쩔때는 꼭 저렇게 까지 구워야 하나 라고 생각하지만 횽아가

구우면 정말 맛이 있기는 하다.. ㅎㅎ

 

 

클로즈업~ 고기 매우 훌륭함~ 신선하고 간도 적당하고

고기 자체의 순수함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매우 좋아할 만한 곳~!!

물론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할때 더 맛나는거 아시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