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강원도 속초 여행 봉포 머구리집 물회 오징어순대

강원도 여행을 간다굽쇼?

 

속초를 가신다굽쇼?

 

속초를 가신다면 꼭 들러야 할곳중 한곳인 봉포 머구리 집을 소해 합니다.

 

이때가 2014.1.1 에 찍은 사진인건 양해 좀..

 

고고

 

이미 수많은 블로거들과 방송을 통해서 유명한 집 중에 하나죠~

 

그래서 들러 봤고 또 실망 하지 않아서 올려 봅니당 ~!!

 

 

이주변에서 겨울 연가 였던가요?

 

상당히 유명한 한류 드라마중에 하나가 촬영을 했다는데 전 잘몰라서 ㅎㅎ;;

 

주변에 비슷한 이름과 비슷한 메뉴로 되어 있는 횟집이 많으나

 

이곳을 간이유는 넓은 주차장이랑 무슨 다리(?) 하나 건너면 바로 보이는 위치 덕분이에요

 

 저희는 한낮에 도착했는데 줄을 서지는 않았지만 실내에서 조금 웨이팅은 했어요~

 

워 낙 장사가 잘되는 곳이다 보니 반찬을 시키면

바로바로 세팅이 됩니다.

강원도 만의 소박한 차림상이에요 간이 밍숭맹숭한 -_-;;; 

계절 마다 바뀐다는데 이게 전 좋더라구요 심심하니~  

 팥죽이 이런식으로도 가능하네요

봉포 머구리집을 가면 꼭 드셔야 할 메뉴중 하나

속초의 명물이기도 한 오징어 순대~!!

어찌나 찰감지고 맛나는지 ㅎㅎ;

막걸리 한잔에 이거 하나 쏙 털어 넣으면.

흐규 휴규.. 이거 자나...

이거땜에 설에서 온거자냐~!!!

 동동주 중에 단연 최고 라고 말씀드리고 싶은 동동주..

막걸리랑 다른점은 잘 모르겠지만

이 옥수수 동동주는 정말 달달~ 합니다 ㅎㅎ;

뭔가 아주 달달하면서도 굉장히 달달한...

탱고

 돌아가는 길목에서 운전을 하는 동네노는 형은 이번이 막잔

올때 주구장창 운전했던 나느 이제부터 시작~

옥수수 막거리 정말 강추입니다요..

물회를 시키면 나오는 국수~ 인원은 3명 인데 4명을 주더라구요 감사감사

드디어 나온 봉포머구리회집의 물회~!!

각종 해산물이 엄청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요~

저희는 거진 걍 마셨다고 생각 하시면 되요..ㅎㅎ;;

전체 적인 비주얼인데요 으마으마한 맛이에요

달콤 새콤 시원 ... 여름보다 겨울에 더욱 맛있는거 아시죠?

침이 꿀떡꿀떡이다..증말..

포스팅 끝나고 다시간다~!!

다먹고 출출하시면 이렇게 공기밥을 넣어서 말아먹어도 굿굿~

비쥬얼이 좀 그렇다고 생각되지만 해장 으로도 아주 쵝오라고 하시네용~

 

이상 반백년 지나 포스팅하는 강원도 속초 봉포머구리 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