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이제 치맥은 만석닭강정 으로...

 으아.. 오랫만에 포스팅이다~!!

 

반백수 시간이 꽤나 길어 지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써가려고 했는데 이런 저런 사정으로

 

포스팅을 게을리 했는데 반백수에서 이제 다시 일을 해야하기 때문에

 

슬슬 포스팅을 꾸준히 올리기로 했다.

 

일단 많은 분들의 관심사인 일단 맛집 포스팅을 슬슬 올려야 겄다.

 

요새 날씨도 좋고 연휴가 끼어서 많은 분들이 1박2일 코스로 여행을 다녀오시는거 같은데

 

1박코스로 가장 많이 다니는 곳이 강원도 아니겠음?

 

강원도 하면 많은 먹거리와 볼거리가 넘쳐 나는 곳인데 그 중에 하나인

 

속초 명물이라는 만석닭강정 을 포스팅 해볼께요~!!

 

로드뷰에서 보이시는 것처럼 시장통 안에 있답니다용

 

 

 중앙시장로 6길 ...

이 만석닭강정 덕에 이길이 새로이 재평가 되고 있다고 하네요.

 

 

이넘의 만석닭강정 때문에 줄이 아주 끝이 없었어요

 

 

만석 닭강정이 일반 치킨집 규모랑은 비교가 되질 않습니다요

직원분들만 해도 한 15명은 얼추 되어 보이더라구요

 

 

안에 조리부가 포장부가 따로 있을 정도로 장사가 아주 잘됩니다요.

 

밑에 사진이 디피용이 아니라 미리 포장이 되어 있는 겁니다요 회전율이 어마무시 하네요.

 

 

미리 만들어 놓은것을 사실때는 웨이팅이 없지만

바로 튀긴것을 구매하실때는 평균 1시간이상

기다리시기게 됩니다요

허나 어차피 매장안에서는 먹을수가 없고 포장만 가능 하기 때문

에 미리 만들어놓은 닭강정을 사셔도 무방합니다요

 

 

어렵게 구한 만석닭강정의 모습 입니다.

포장이 아주 고급지지요 ㅎㅎㅎ;

 

 

식은 후가 더 맛있다는  박스 포장의 친절한(?) 설명

 

 

가격이 얼마였던지는 기억이 나질 않네요 하지만 가격대비 양은 푸짐합니다요

 

 

아주 비쥬얼은 대박입니다요

 

 

카메라는 핸폰카메라 접사로 땡긴건데 색감이 아주 잘 표현된듯

 

 

닭강정 가운데 가운데 청량고추가 들어 있어요 느끼한 맛을 잡아 줍니다요

 

저녁에 치맥으로 최고라 생각이 듭니다요 물론 양이 많기 때문에 살은 엄청 찔꺼에요

 

저희는 이걸 가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먹었는데요

 

고속도로 휴게소의 모든 이용자분들이 저희를 둘러싸면서 이거 이휴게소에서 파는거냐며

 

간절한 눈빛으로 쳐다봤다는 사실..

 

한입만 달라는 분들도 꽤나 많았다는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