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가원하는 투룸♥

여의도 신길역 오피스텔전세 디오빌 딱하나 남았어요~

여의도 신길역오피스텔전세 디오빌 딱하나 남았어요~~!!

 

안녕하세요 명가공인 김래형 중개사 입니다.오늘 날씨는 완전 봄이라고 해도 믿겠어요.

날짜를 보니 2월 중순이니 그럴만도 할 날씨네요.

 영동 지방은 아직도 눈피해가 심각하다는데 얼른 복구되야 할텐데..

한나라에 살면서도 이렇게 차이가 날수 있다는게 신기할 따름이네요.

아무쪼록 얼른 꽃피는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1호선 신길역 오피스텔 전세 매물은

정말 귀하디 귀한 신길디오빌 전세 입니다.

신길역에 정식 오피스텔 중에서는

상당히 임대수요가 꾸준한 오피스텔 중에 한곳이죠.

지역 분석을 잠깐 해드리자면 신길역에는

200여세대 넘는 정식 대단지 오피스텔이 총8군데 정도 있는데요

그중에서 평형 6평 타입으로 나와있는

오피스텔이 대부분이다 보니 넓은 평형을 찾는 분들은 거진

신길디오빌이나 대방프리가 , 엔시티 , 필오피스 정도가 그나마

큰 평형을 가지고 있는 오피스텔 입니다.

 

그와중에서도 가장 넓은 전용률을 가지고 있는 오피스텔이 신길디오빌 인데요.

1호선 신길역 2번출구에서 바로 앞에 위치한 신길역 디오빌~!!

역과의 거리는 2분 대로변에 위치해 있구요

대부분의 세입자 분들이 여의도 출퇴근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디오빌에서 샛강다리를 건너시면 여의도 출퇴근이 아주 용이하거든요.

아무래도 이런 장점 덕에 전세 같은 경우는 더욱 귀하기도 하구요.

평균적인 임대 시세는 1000/65 만원 이구요 전세는 아주 지금 처럼 가끔씩 나오고 있어요.

 

전세 금액은 1억2천5백 이구요 관리비는 9만원 입니다.

참고로 입주일은 2월 28일 안쪽이신 분만 가능 합니다.

 

실제 입주하시는 방을 촬영 했으니까요 믿고 안심 하셔도 됩니다.

100% 실사진 직촬블로그 원룸마에스트로

 

실입주 하시는 전망좋은 신길 디오빌 입니다.

이번에 도배를 새로해서 더욱 깔끔합니다 ^^

실 전용면적 8.7평 입니다.

도배가 아직 마르지가 않아서 콘센트 커버가 부착이 되지 않았네요

이번에 리모델링 하면서 led 등도 새로 달았구요

포인트 벽지 역시 새로 했습니다.

장농이 한칸인게 아쉽긴 하지만 전용률이 좋다 보니

행거를 치셔도 무방할듯 하네요.

입주 청소가 완료가 되어 있어요

 

샤워부스는 따로 없습니다~!

 

지금까지 신길역에 있는 디오빌골든뷰 오피스텔 이었구요

조망권이 워낙 좋다 보니 여의도 불꽃축제를 할때는

오피스텔에서 볼수있을정도로 좋은 전망을 가지고 있어요.

상세위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