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은평구 구산역 먹거리 조선시대 고기집

날씨가 너무 추워서 허기짐을 참을수가 없네용

저번 포스팅에 이어 또다른 고기집

만만치 않은 가격이라 자주 가지는 못하지만 가면 후회는 하지 않는다는

구산역 조선시대~!!

개인적으로는 제 먹거리 리스트에 있는 곳중에 하나에요

일단 저번에 소개해드린 구산역 원탑..아니.. 은평구 원탑 횟집인

우리바다수산~!! 과 함께

투톱을 이루고 있는 조선시대 갈비집~!!

 

일요일날 11시에 술한잔 걸치고 갈비가 먹고싶다는 동네노는형 덕에

2차는 조선시대로..

 일요일 11시에 입장한 조선시대.. 아무도 없었어요 ㅎㅎ;

12시까지 영업하신다고 해서 폭풍흡입할 요량으로~ 일단 2인분 이요~!!!

조선시대는 숯이 아주 좋아요 세지도 약하지도 아주 딱 적당한 온도의

숯이에요~!! 

오늘 고기당번은 동네노는성 동 . 노 . 성 

불판위에 촤악~!!!  

 술한잔 했지만 이넘의 갈비때문에

악마의 월요일을 뒤로한채

일요일 저녁 11시에 오다니..

나도 참.. 나다..ㅎㅎ;

고기 어떠세용? 츄릅..츄릅.. 

같가지 밑찬들~!! 

얼음동동 감칠맛나는 동치미~!!  

고기는 양파랑 깻잎쌈이 제맛~!! 

 

 

 

 

조선시대 메뉴판~!!

서브메뉴는 먹어 보질 못했는데 음식점이 기본이 되어 있는곳이라

안먹어봐도 기본은 할듯 해요.

위에 사진처럼 홀도 굉장히 넓어서 언제 가시더라도 바로바로 드실수 있고

일하시는 직원분들도 느무느무 친절하시다는~!